LEGO 76162블랙 위도우 헬기 추격전-레고 블랙 위도가 2020년에 처음 공개되는 마부시 네마티쯔크 유니버스 영화”블랙 위도우”에 맞추어 출시된 레고 제품입니다.3월 하루 나온 따끈따끈한 신상품입니다.마벨·시 네마티쯔크·유니버스( 줄여서 MCU)의 세계관에서 블랙·과부라는 캐릭터는 영화”아이언맨 2″을 비롯한 어벤져스 엔드 게임까지 수많은 활약을 펼친 여성 영웅 캐릭터에서 아이언맨 2어벤져스 어벤져스·에이지·오브·울트론,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 게임까지 수많은 영화에 등장했지만 솔로 영화 하나도 없었던 영웅입니다.영화에서 조금씩 보이고 준 블랙·과부의 과거가 이번 솔로 영화”블랙·위도우”에서 드러난다고 해서 너무 기대됩니다.영화를 기대했던 탓인지 이번 신상품이 발매된 후 구입하는 데 고민 없이 구입한 것 같아요.
레고 76162 블랙위도우 헬리콥터 추격전 – 레고 블랙위도우가 2020년 첫 선을 보이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블랙위도우’에 맞춰 출시된 레고 제품입니다.3월 1일 발매된 따끈따끈한 신상품입니다.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줄여서 MCU) 세계관에서 블랙 위도우라는 캐릭터는 영화 아이언맨2를 비롯해 어벤져스 엔드게임까지 수많은 활약을 한 여성 히어로 캐릭터로 아이언맨2,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까지 수많은 영화에 등장했지만 솔로 영화 하나도 없었던 히어로입니다.영화에서 조금씩 보여줬던 블랙위도우의 과거가 이번 솔로 영화 ‘블랙위도우’에서 밝혀진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영화를 기대하고 있어서 그런지 이번 신상품이 출시되고 나서 구입하는데 크게 고민하지 않고 구입한 것 같습니다.
패키지 뒷면 보시면 제품 구성이 사진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어벤져스 엔드게임 제품에서 어느 순간 ‘슈퍼히어로즈’라는 제목이 빠졌습니다.하나의 시리즈로 묶기에는 너무 큰 시리즈인지, 지금은 개별 타이틀을 붙여 발매되고 있군요.
측면에는 블랙위도우의 미니피겨 이미지가 있습니다.저 블랙 위도우 미니 피규어 헤어스타일은 어벤져스1 이후 한 번도 사용되지 않은 헤어스타일입니다.
태스크 마스터, 나타샤, 로마노프(블랙·위도), 에레나, 벨로 바이 상품에 포함된 3개의 미니 피겨입니다.블랙 위도와 이에레나베로바는 발까지 프린팅되고 있습니다.한편, 작업 마스터는 상반신만 프린트 합니다.작업 마스터는 전투 기술을 복사하고 그대로 사용하는 능력자의 우이랑입니다.블랙·과부는 우리가 나는 블랙·과부이지만 어벤져스 합류 전의 블랙·과부 거죠.이에레나·벨로와는 나타샤처럼 블랙 위도의 코드를 받으면서 붉은 룸에서 훈련을 받은 캐릭터로, 이번 영화에서 레드 하우스의 비밀처럼 스토리를 진행할 캐릭터와 예측됩니다.*『 어벤져스:인피니티·워 』에서 블랙·과부가 입은 녹색의 최상으로 비슷한 옷을 입고 있지만 이번 영화에서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는 이야기가 드러날 것 같네요.이에레나이 사망하고 블랙·과부가 그 조끼를 입다는 예상을 하려면 너무나도 잠시 입지 않았지만, 인피니티·워에서 입게 되면서 베스트 관련 내용은 시빌·워-인피니티·우 아 사이의 스토리에 포함될 것 같아요.혹시 녹색 조끼는 단순 레드 하우스 보급품도…
뒷쪽 앞과 같은 의상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있습니다.
작업 마스터는 단편의 나머지 2개의 피규어는 양면 프린트되어 있어 2개의 얼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속 무기를 장비!방패와 검이 합쳐진 무기, 막대기, 총
작업 마스터의 무기는 이렇게 분리해서 장착할 수 있습니다.예고편에 나와있는 것처럼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만큼 무기도 다양하게 들어있으면 좋겠지만 활도 들어있지 않고 무기도 전부 기존 브릭으로 만들어지는 무기들입니다.T 무늬가 들어간 방패 정도는 넣어 주면 좋겠지만 아무것도 없네요.저 무기는 너무 성의 없는 구성으로 만들어진 느낌이에요.
소품 태스크마스터 버기카, 상자, 블랙위도우바이크
소품 태스크마스터 버기카, 상자, 블랙위도우바이크
오토바이에는 스티커로 디테일이 표현되어 있어요.
이 제품의 메인 기체 작업 마스터 헬리콥터입니다.전 후방에 로터가 붙어있는 프로펠러로 레고 시티에서도 볼 수 있는 형태의 차량입니다.
앞부분이 높게 세워 놓으면 이렇게 비스듬히 세워집니다.
정면, 정면.주의사항과 숫자 3, 옆부분은 전부 스티커입니다.레고 브릭 무기와 스터드 발사기로 무장하고 있습니다.프로펠러 회전!!! 하려면 손으로 열심히 돌리면 돼요.뒷부분을 아래로 낮추면 버기가 수납됩니다.헬리콥터는 조종석과 가운데 뚜껑을 분리합니다.내부 뒷쪽 내부에는 아무런 디테일이 없습니다.게다가 무기를 고정하거나 보관하는 브릭도 없습니다…작업 마스터는 이렇게 탑승할 수 있습니다.조종석의 뚜껑을 덮으면 내부가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생략합니다.—————– — — — — — — — — – – – – – -> –> –>><제품을 다시 한번 살펴보는데 과연 이 헬리콥터가 영화에 나올지 의문이 듭니다.너무 영화와 엉뚱한 제품이 많이 나와서요.거대한 비히클과 피규어 구성으로 출시된 상품입니다.가능하면 영화와 관련된 장면이면 좋겠지만, 레고에 그런 걸 바라기에는 과거 제품들이 너무 엉뚱한 게 많아서 큰 기대는 안 하려고 해요.영화 ‘블랙 위도우’의 레고 제품을 한번 살펴봤습니다.블랙위도우, 옐레나 벨로바, 태스크마스터 영화의 중심인물로 구성되어 출시된 제품인데, 영화와 관련이 있는지는 영화를 봐야 평가할 수 있겠네요.개인적으로는 흰색 정장인 블랙위도우와 레드가디언 제품도 출시됐으면 좋겠네요.보통 슈퍼히어로즈 제품들은 피규어를 제외하면 허술한 구성의 제품들이 많은데, 이번 제품의 경우 헬리콥터의 크기와 디테일이 시티시리즈의 비히클처럼 깔끔하고 멋지게 나와 있습니다.MCU 제품 중 오랜만에 비히클과 피규어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 출시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