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 차단 임산부 전기장판 재버 캠프 탄소 매트
전자파 차단 임산부 전기장판 재버 캠프 탄소 매트
ⓒ 람짱
안녕하세요. 토리를 키우는 두 아들 람짱입니다.추운 겨울이 시작된것 같은데 아직 알록달록 단풍이 예쁜 가을이네요! 언제부턴가 진심이 되어버린 캠프를 날씨가 추워졌다고 외면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단풍이 너무 아름다웠던 어느 날 아이들과 함께 근처 오토캠핑장에 짧게 1박 2일 다녀왔습니다.새벽에 기온이 떨어진 시기라 아기들이 추우면 어쩌나 싶어서 캠핑 탄소매트를 하나 가져갔어요! 전자파 거의 완전 차단으로 임산부의 전기장판으로 사용해도 좋을 정도였으므로 안심하고 따뜻하게 숙면을 취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 캠프에 가져간 저버매트요! 그래핀 탄소매트로 만들어져 전자파 차단율이 99.99%입니다.그래서 남녀노소 누구나! 특히 전자파로부터 조심해야 할 임산부용 전기장판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합니다 울부짖는 전자파 소리에 특히 민감한 저였기 때문에 더욱 숙면을 취했다고 생각합니다.
평소에는 저희 가족 4명이 함께 했는데, 이번에는 아빠 없이 엄마 2명과 아이 3명이 함께하는 캠프여서 더욱더 아이들의 잠자리가 궁금했습니다. 저버매트의 더블사이즈는 양쪽이 각각 독립적으로 온도조절이 가능한 것과 한번에 조절이 가능한 두가지 모델이 있으니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잠자는 온도가 제각각이라 분리난방이 가능한 투버튼으로 가지고 있어요! 덕분에 따뜻하게 자고 싶은 저는 한바탕 고온으로 만들고 열이 많은 아이들은 온도를 조금 낮춘 상태로 설정해 놓고 잤습니다.
더블사이즈는 퀸사이즈라고도 불리는데 1500*2000이기 때문에 더블자충매트를 딱 커버할 수 있어요 예전에 사용하던 전기매트의 경우 열선이 지나는 부분만 따뜻하기 때문에 열선이 없는 끝에서는 온기가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핀 열선처리가 되어 있는 5세대 캠핑 탄소매트는 어느 것도 차가움을 느끼지 않고 전체적으로 온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열선에 탄소코팅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래핀을 포함한 절연용 피복재를 사용함으로써 전자파를 99.99% 차단할 수 있도록 하는 특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특허기술이 있어 전자파나 화재위험으로부터 멀어지고 보온성이나 안전성은 높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피복의 위험이 없기 때문에 물세탁이 가능하며 원단이 오염된 경우 세탁기를 돌려도 괜찮습니다. 단, 안전을 위해 건조기는 사용할 수 없으며 완전히 건조된 후 전원을 연결해야 합니다.
바닥면에는 잘 보이는 미끄럼 방지 장치가 달려 있지 않기 때문에 무엇일까!? 라고 의문을 가질 수도 있지만, 실은 바닥면 전체가 풀 마이크로 화이버 논슬립 원단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흔들어도 밤새 뒹굴뒹굴 돌아다녀도 흐트러짐 없이 첫 모습 그대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코팅되어 있던 기존의 것과는 차원이 다른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군요.
원단은 또 아무리 부드럽고 부드러운 극세사 원단은 잘 아시는 극세사 원단입니다.요즘처럼 추워지면 더 따뜻함을 느끼실 수 있겠지만 우리 아이들도 누워보니 부드럽고 좋다며 일어나지 못했어요.게다가 원단 조직이 워낙 치밀해서 집먼지 진드기나 세균 등이 번식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머위나 피부 트러블 방지 기능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임산부의 전기장판으로는 이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두께도 두껍고 좋아서 따로 패드를 겹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두꺼운 초음파 누빔처리가 되어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거의 없습니다두께도 두껍고 좋아서 따로 패드를 겹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두꺼운 초음파 누빔처리가 되어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거의 없습니다저는 분리난방이 되는 게 정말 좋았는데 아이들 온도에 맞추면 춥고, 그렇다고 제가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면 아이들이 더워해서 항상 고민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각자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은 저에게 기쁜 일이었습니다.타이머를 따로 설정하는 것은 없지만 안전을 위해 15시간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1℃씩 미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고온과 수면의 두 가지 자동 온도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단순히 온도 조절을 했을 때와 달리 수면 버튼을 누르면 처음 2시간은 45℃, 다음 3시간은 25℃, 이후 4시간ㄴ은 35℃로 유지된 후 7시간 동안 자동 조절되어 전원이 꺼집니다. 그리고 고온 버튼을 누르면 1시간 동안 최고 온도인 55℃를 유지하고 14시간 동안 자동 조절되는 것입니다.또한 전자파 차단과 동시에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상쾌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야외 취침을 해야 하는 캠핑에서, 혹은 몸이 피곤한 날, 특히 저버 매트에서 잔다면 좀 더 쾌적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추운 날 캠핑을 다녀와도 다음날 건강하게 일어나 노는 것을 보면 원적외선 덕분이 아닐까 싶어요 :)밖은 춥지만 캠핑 탄소매트 덕분에 두꺼운 옷을 입지 않아도 집처럼 편안하게 하루를 보낸 아이들! 임산부들의 전기장판으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안전성이 보장되었기 때문에 더욱 믿고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조용한 곳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고 추운 날씨가 걱정이었는데 저버매트 덕분에 올겨울도 추위걱정없이 아이들과 다녀올수 있을것 같아요. : ) 상세보기밖은 춥지만 캠핑 탄소매트 덕분에 두꺼운 옷을 입지 않아도 집처럼 편안하게 하루를 보낸 아이들! 임산부들의 전기장판으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안전성이 보장되었기 때문에 더욱 믿고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조용한 곳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고 추운 날씨가 걱정이었는데 저버매트 덕분에 올겨울도 추위걱정없이 아이들과 다녀올수 있을것 같아요. : )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