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구매대행 상품 주문이 들어오면 ①해당 상품의 소싱지에서 미국 배경지로 물건을 주문하고 ②상품이 도착하면 배경지에서 검수 후 고객님께 물건을 보내드립니다.배지는 우리의 중요한 거래처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물건을 보내줄 배지를 잘 골라야 합니다.일본은 위치에 상관없이 배대지를 선정하지만 미국은 주마다 TAX가 붙기 때문에 TAX 관련으로 우선 정리가 필요합니다. 미국 ‘주’ 별 택스
– 오리건: 완전면세-캘리포니아: 식품면세(나머지제품 7~9%텍스 발생)-뉴저지:신발,의류면세(매너제품 7~9%텍스 발생)-델라웨어: 완전면세
($10 식품을 구입해서 캘리포니아, 오리건으로 보내면 $10 뉴저지로 보내면 $10.9달러라고 생각하세요) 내가 주로 식품만 판매한다! 그래서 캘리포니아에 있는 배지로 물건을 보내고 패션 카테고리를 판매하면 뉴저지로 택배를 보내주세요.오리건은 완전 면세이지만 캘리포니아보다 비행기가 적게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도 별 차이가 없어서 이것저것 팔던 저는 일할 수 있는 오리건에 있는 등받이로 상품을 한꺼번에 보냈습니다.대신! 뉴저지에서 상품이 출발하는데, 오리건주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위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동쪽 끝→서단아메리카 대륙 횡단을 해야하기 때문에 상품 도착까지 굉장히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급적 출발지에서 가까운 곳으로 상품을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의 보통의 배지는 오리건, 캘리포니아, 뉴저지의 3곳 모두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키 대지를 고를 때는 ① 소통이 원활한 것?(질문에 답변이 계속 늦으면 가슴이 찢어집니다)② 국내 송장이 바로 나오는지 ③ 입고 처리&검수가 명확한 것인지 ④ 입고 후 출고 처리가 빠른지를 확인하세요.그리고 배송료도 배태지별로 차이가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모든 배송 대행지를 사용하거나 확인하기는 어려워서 구글에 미국 배송 대행지 업소의 장점과 단점, 미국 배송 대행지업자 추천 등의 키워드로 검색하고 해당 홈페이지의 구성과 절차를 조사하고 가입하면 좋습니다.
미국의 일반 배지는 오리건, 캘리포니아, 뉴저지 3곳 모두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배경지를 고를 때는 ①소통이 원활한지(질문에 답변이 늦어지면 가슴이 미어집니다) ②국내송장이 바로 나오는지 ③입고처리&검수가 명확한지 ④입고 후 출고처리가 빠른지 확인해주세요.그리고 배송비도 배대지별로 차이가 있으니 확인해주세요!모든 배송대행지를 사용하거나 확인하는 것은 어려우므로 구글에 미국 배송대행지 업체의 장단점, 미국 배송대행지 업체 추천 등의 키워드로 검색하여 해당 홈페이지 구성과 절차를 알아보고 가입하면 됩니다.